본문 바로가기

연애실력 향상을 위한 블로그 활용법

연애를 잘하고 싶어서 블로그를 들어왔다면 뭔가 얻어가는것이 있어야 하고 실제로 나에게 변화가 있어야 합니다.

필자도 30넘어서 연애의 중요성을 알고 배우고 깨닫고 경험하며 배웠습니다. 20대 분들은 저같은 시행착오가 없길 바라며  30이 넘은 분들도 늦었다 생각하지 마시고 노력하시면 충분히 연애를 잘하 실 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가장 빠른 법입니다. 

 공부도 잘할려면 노력+공부노하우가 있어야 성공합니다. 무조건 열심히만 하는 것으로는 부족합니다.

그래서 "고스트랑 연애하기' 블로그를 활용한 연애실력 향상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첫째, 오늘의 과제를 충실히 하자!

 기본적으로 연애실력을 향상하는데는 어떤부분이 가장 필요할까요? 바로 외적인 모습과 그사람이 풍기는 분위기(이미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몇가지 스킬과 행동만으로 매력을 어필 할 수 있을까요? 당신이 30년을 살아온 몸에 밴 습관들이 당신이 생각한다고 바뀔 수 있을까요? 그런 느낌 분위기, 그리고 이미지를 만들어가는 방법을 직접 만나는 대신 오늘의 과제를 통해 하나씩 배워가고 직접 실행해볼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다른 블로그에는 없습니다. "고스트랑 연애하기"에만 있습니다.

 

둘째, 나에게 맞는 사례나 알아두면 좋은 스킬등은 별도로 정리해 두자!

 블로그 모든 내용이 나에게 필요한 내용은 아닐겁니다. 오히려 필자가 적는 내용보다 직접경험으로 더 좋은 방법을 알고 있는 분들도 있고 실제로 더 잘  하는 부분도 있으실 겁니다. 나에게 부족한 부분, 내가 써먹으면 좋은 스킬이나 대화법, 행동등만 별도로 메모해서 수시로 되뇌이면서 머리속에 넣어두십시오~ 그래야 상황이 닥쳤을때 써먹을 수 있습니다.

  

셋째, 고스트를 귀찮게 하자!

제가 사연상담코너를 만들어 사연과 함께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또 제 카톡아이디도 오픈하였습니다.  물론 모든 분들에게 다 상담해 드릴 수는 없지만 친근감있게 다가오는 분들이나 간절한 상담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일일이 상담이 안될때는 많이 들어오는 사연위주로 블로그에 포스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비용을 받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개인신상이 드러날 만한 내용은 절대 노출하지 않습니다. 부득이한 경우 상담자의 허락을 득하고 글을 올리는 것이니 부담없이 보내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