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설팅안내

상담과 컨설팅은 영엮이 다릅니다.

 

컨설팅은 진단을 통해 문제점을 찾아내어 해결하고 데이트를 코치를 통해 좋은 결말이 나게끔까지 하는장기과정입니다

◈ 진단영엮 : 외모 및 스펙평가, 스타일, 메이크업, 습관, 마인드등 심층상담을 통한 문제점을 찾아냅니다.

◈ 문제해결 : 오늘의 과제에 나오는 방식처럼 당신에게 맞는 맞춤형 해결책을 제시하여 더욱더 자세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당신의 문제점을 해결합니다.

◈ 데이트코치 : 문제가 해결되고 나면 실제 데이트 상황을 코치를 해드리며 실전 스킬을 쌓아 올리거나 연인과의 결실을 맺도록 도와드립니다.

컨설팅 문의

 메일 : gomister@daum.net                        카톡 : misterghost

기본적인 자기소개와 연락처를 반드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컨설팅 문의하기전 필독사항! 

항상 같은 결말!

분명 블로그 보고 연애도 배우고

친구와 주변인에게 상담도 받아보고

이성을 만나면서 똑같은 실수 하지 않기 위해서 새로운 사람에게 다르게도 해보았는데

결과는 왜 항상 이럴까?

 

도대체 뭐가 문제일까?

  이런 고민 끝에 필자에게 상담 요청을 하는 분들이 있다.

  그런데 왜 본인이 변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가?

 

 힐링캠프에  신주라는 철학자가 나와서 한말이 있다.

 

“위로는 사람을 변화시키는데에는 도움이 되지 않는다.”

 

솔직히 필자는 이말에 너무나도 동감하는 입장이다.

상담의 구체적인 내용들은 솔직히 맘에들지는 않았지만 많은 사람을 상대하면서 진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깨달음을 얻은 내공은 엿보였다.

 

연애고민에 빠져 자신을 변화시켜보겠노라며 컨설팅을 요구하는 분들이 있는데 컨설팅이 유료다 보니까 고민을 하는 분들이 있다. 그런분들에게 필자는 위로를 해주려는 것이 아니다. 그러다 보니 직설적인 표현을 해야하고 불편한 진실을 알려서 진짜로 중요한게 무엇이고 어떻게 하면 사랑을 받을 수 있는지 알리는게 목적이다.

  연애를 배우고 싶다고 필자를 찾는 분들중에 필자를 만나면 바로 엄청난 득도를 하게 되는줄 아는 분들도 있고 배운다고 될까 의심하는 분들도 있고 솔직히 조금 지친다.

같은 내용으로 항상 이야기 해야하니까... 꼭 설명을 하다보면 내가 무슨 물건팔려고 하는 것 같기도 하고 괜히 씁쓸하다. 그렇다고 설명을 제대로 안해줄 수도 없고...

솔직히 필자가 자신없으면 이야기도 안한다. 한두번 해본것도 아니고...

 

그래서 준비했다. 관심있는 분들은 잘 읽어보기 바란다.

연애를 배우는 과정과 실제 변화를 겪는 사람들의 특징을 올려볼터이니 혼자 배워서 할 수 있으면 그렇게 해라! 시간은 다소 더 걸릴지라도 본인의 열의만 있으면 혼자서도 충분히 가능하다. 다만 그 열의가 없다는게 문제고 그걸 직설적으로 설명해줄 사람이 없다는게 문제다.

 

우선 컨설팅을 하게되면 기본으로 필자가 30시간정도는 투자해야한다. 만나서 분석하고 진단하고 방법알려주고... 말이 30시간이지 두시간씩만해도 보름동안  상담해야한다. 쉬운일이 아니다.

그러고 난 다음에 개인의 노력이 필요하다.

사람마다 다르긴하지만 최소 2개월 정도 투자가 들어가야 눈에띠게 변하더라.

   

연애를 배우는 과정!

 ▶ 외모부터 변해야 한다. 나름 잘 꾸미고 있는 것 같지? 당신을 바라보는 남자의 속마음을 알려주면 깜짝 깜짝놀란다. 남자들이 그런것까지 디테일하게 보고 있느냐고...

▶ 눈빛, 손놀림, 억양, 스피드 하나하나도 중요하다. 그런데 이게 사람마다 자신의 기본매력에 맞게 맞추어야 하는 거다. 무조건 따라한다고 되진 않는다. 그사람만의 강점을 살리는 방향으로 해야한다. 그리고 그 디테일한 가르침은 주기적으로 점검하며 습관화시켜 완성시키는 것이다. 골프배울 때 스윙방법 알려준다고 바로 되지 않는것처럼 이성의 지속적인 코치가 필요하다.

▶ 외모나 행동이 완성되면 남자를 이해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이런 저런 상황에서 남자들이 왜 그렇게 행동하는지 그 행동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지속적인 상담을 하다보면 응용이란걸 하게되고 어느순간! 내가 남자를 많이 이해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게 된다. 이것 역시 습관화가 되야 상황에 바로 바로 적용시킬 수 있다.

 이 모든 과정은 주변에 직설적으로 나에게 조언해줄 이성만 있다면 이 고스트가 아니어도 가능하다. 다만 실제로는 그런 편한 이성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편한 이성이 있다해도 진짜 속마음을 직설적이고 디테일하게 이야기 해주기가 어렵다는게 문제인 것이다.

 

  

변화하는 분들의 특징!

자 메일상담, 전화상담, 컨설팅까지 수많은 사람들을 상담해 봤다.

변하고 싶다고, 연애잘하고 싶다고... 더 이상 상처받고 싶지 않다고 하소연만 할뿐! 노력과 투자라는걸 하지 않는분들이 많다.

  여태까지 투자 안하고 살았잖아... 그럼 지금이라도 투자를 하면 될 것을.... 꼭 아픈과정 겪고 지칠대로 지쳐서 필자를 찾아온들... 또 간만보고 망설이다 더큰 상처받고 나이먹고 1년지난뒤에 다시 찾아온다. 대신 이렇게 오신 분들은 금방 변하더라. 그만큼 간절하기도 하고 투자한 비용과 시간이 아깝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런분들이 이야기를 한다. 무엇이 이득인지~ 따져보았다고....

생각해보자... 헬스클럽 가서 70만원짜리 PT받는 분들 왜 받을까?

그냥 5~6만원내고 다니면 되는 것을...

혼자 아무리 해봐야 변하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70이란 돈이 들어가는 순간! 아깝다는 생각이 들게 되어있다. 돈날리기 싫어서라도 노력하고 빼먹지않고 PT받으러 간다. 또 디테일하게 코치를 받다보니 같은 시간운동을 해도 효과는 두배이상이 나게되어있다.

100만원짜리 가방을 사는 것보다 진짜 내 가치를 올릴 수 있는 연애공부에는 투자하는게 남는 장사라는걸 아는 것이다.

 

필자가 지금 이글을 적고 있다고 해서 단순히 컨설팅을 하라고 권유하는 것 아니다.

왜냐? 본인이 스스로 판단해서 배우고자 하는 각오를 다져야 컨설팅을 받아도 성공할 수 있다.

내 아는친척 동생! 2년동안 무료로 상담해주고 있다. 2년전부터 시집가고 싶다고 징징대는데 솔직히 친척만 아니었으면 때려쳤을 거다.

수도없이 이야기하고 수도없이 가르켜도 안되는 사람은 안한다. 물론 쉬운부분들은 많이 바뀌었지만 어설프게 연애실력이 늘어나니까 욕심만 더 내더라~

필자가 언제든지 상담을 해주다 보니까 노력이란걸 안하고 쉬운것만 받아들이다 보니까 똑같은 얘기 반복적으로 하게된다. 들을때만 아~ 그렇구나 해놓고... 연습이란걸 안한다.

내가 자기 시집갈때까지 옆에 있을 거라는걸 아니까... 맘이 편한가 보다.

하지만 투자라는걸 한 사람들은 그 시간이 아까워서 나를 만나는 그 순간에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하고 노트에 필기를 하고 다음만날때까지 내준 숙제를 하기위해 노력이라는 걸 한다. 필자도 수시로 체킹을 해주기 때문에 안할 수가 없다.

그렇기 때문에 단기간에 변할 수 있는 거다.

 노력과 투자없이 이루어지는 것은 없다. 공짜로 얻은 것은 잃기도 쉽다.

투자한만큼 노력한만큼 돌아오게 되어 있다는걸 명심하자.

저작자 표시